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나 혼자 산다' 박세리, 리치 언니의 빵지순례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MBC ‘나 혼자 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늘(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빵지순례가 방송된다.

박세리가 이사한 성수동은 카페거리와 힙스터의 핫플레이스가 모여 있는 곳으로, '리치 언니'의 스케일을 뽐내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박세리는 무려 3차에 걸친 빵지순례를 보여줘 성수동으로 이사한 이유가 빵집 때문이 아닌지 의심될 만큼 싹쓸이 쇼핑에 나섰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지만 핫플레이스인 만큼, 빠른 품절과도 맞서야 하는 상황, 그가 무사히 원하는 빵을 손에 쥘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라는 박세리의 주문은 드라마 속 재벌 주인공(?)을 연상하게 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맛 별로, 종류별로 궁금하면 일단 담고 보는 대쪽 같은 '큰손'의 빵지순례는 대리 만족과 웃음을 함께 전한다. 또 박세리가 빵을 담을 때마다 '먹남매' 전현무와 박나래, '소식좌' 코드 쿤스트가 어떤 극과 극 반응을 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고조시킨다.

박세리의 빵지순례는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