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금쪽상담소' 박규리 "故구하라 사망 후 극단적 생각해" 눈물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금쪽상담소 박규리 /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박규리가 故구하라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24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서는 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출연했다.

이날 박규리는 "원래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사람이었는데, 이젠 그런 에너지가 소진돼 희망이 없는 기분이다. 딱히 중요한 게 없는 것 같다"고 밝혔다.

우울감도 계속됐다고. 박규리는 "작년 말부터 우울함이 계속됐다"면서 극단적 선택을 생각한 적이 있냐는 오은영의 직접적인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이와 함께 "아픈 건 싫으니까 아프지 않게, 약을 일부러 모은 건 아닌데, 모아지더라. 그런 적도 있었다"며 "혼자 여행을 간 적이 있었다. 그날따라 날씨도 스산하더라. 밖을 내려다보는데 너무 높아서 오히려 아무 생각 없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박규리는 전 멤버 故구하라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그는 "그때 처음으로 제 가치관과 생각들이 엄청나게 흔들리고 무너졌었다. 그렇게 예쁘고, 사랑받던 사람이 떠날 거란 생각을 아예 해본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20대를 같이한 친구고 정말 예상 못 했는데, 떠나고 나니까 이런 방법이 있네라는 일말의 생각이 들었던 것 같다. 혼자 있는 시간이 많고 누군가에게 얘기를 잘 못하다 보니, 극단적 선택을 생각했던 것 같다"고 솔직히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