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현주엽 멱살 잡은 노사연…박명수 중재로 화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토요일은 밥이 좋아'. 2022.06.26. (사진 = 티캐스트 E채널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가수 노사연과 전 농구선수 현주엽이 닭갈비 쌈으로 화해했다.

25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좋아)'에서 박명수는 춘천의 철판 닭갈비 식당에서 자신의 옷에 양념이 묻은 걸 보며 속상해했다.

이에 현주엽은 "형 옷은 빨면 되지만 찢어진 제 옷은 살릴 수가 없다"며 복불복 게임을 하다가 찢어진 옷을 언급했다. 박명수는 "영광인 줄 알아라. 누나가 오랜만에 멱살 잡은 것"이라고 했고, 노사연은 "주엽이가 나 아니면 누구한테 잡혔겠니"라며 웃었다.

앞서 멤버들은 아침, 점심 식사를 마친 후 숙소에서 모자른 식비를 벌기 위한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다. 상대의 몸에 붙은 풍선을 먼저 터뜨리는 멤버가 승자가 되는 경기를 하던 중 노사연이 현주엽을 끌어당기다 현주엽의 옷이 찢어지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결국 박명수는 닭갈비를 먹던 두 사람의 중재자로 나서며 현주엽이 닭갈비 쌈을 싸서 노사연에게 먹여주는 걸로 화해를 제의했다. 이어 박명수는 현주엽이 쌈을 만든 후 직접 노사연의 입에 넣어주는 모습을 보며 "행복한 '토밥좋아'다. 히밥도 잘 먹고, 누나도 잘 먹고 행복한 가정 같다"며 뿌듯해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