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프로미스나인 측 "교통사고 발생해 치료 필요..쇼케이스 취소"[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프로미스나인/사진=민선유 기자



프로미스나인이 교통사고를 당해 치료를 받ㄷ고 있다.

26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건강 상태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해 안내드린다. 6/25(토) 프로미스나인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이 탑승한 차량에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멤버들 및 함께 탑승한 구성원 모두 크게 다치지 않았으며, 빠르게 응급실로 이동해 진단 및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6/26(일) 보다 정밀한 검사와 치료를 받은 결과, 멤버 모두 골절은 없으나 근육통과 타박상으로 인해 주기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면서 "또한, 해당 멤버 5명의 경우 향후 며칠간 회복 상황을 지켜보아야 하므로 6/27(월) 컴백 스케줄을 곧바로 소화하는 것은 무리가 될 수 있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에 6/27(월)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예정대로 발매되나, 발매 기념 온·오프라인 미디어 쇼케이스 및 팬 쇼케이스는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소속사는 "의료진의 소견을 존중,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향후 활동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 이채영, 백지헌은 컨디션 회복 상황에 따라 향후 스케줄에 유동적으로 참여하거나, 안무 소화가 어려울 수 있음을 알려 드린다. 당사는 이들 5명의 멤버가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를 발매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