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게임피아 '몬헌 라이즈: 선브레이크' 27일 라이브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27일 오후 8시 CJ오쇼핑과 협력해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과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의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닌텐도 스위치 화이트 색상을 비롯해 30일 발매를 앞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패키지 제품,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에디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아미보 3개 세트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는 17.8 cm 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으며 화면의 베젤이 슬림해졌다. 스탠드는 프리 스톱 방식을 채택해 화면을 보기 편한 각도로 세워 보다 쾌적한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유선 LAN 단자가 독에 탑재돼 안정적인 온라인 플레이가 지원된다. 64GB의 본체 저장 메모리 및 개선된 스피커가 탑재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초대형 확장 콘텐츠다. 유저는 몬스터 습격으로부터 카무라 마을을 구한 헌터로, 왕국의 사자 '피오레네'의 요청을 받아 이국의 땅 '관측 거점 엘가도'로 떠나 몬스터의 이변을 조사하게 된다. 보다 경쾌하게 진화한 액션과 개성 넘치는 새로운 몬스터와 필드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스터 랭크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일반판 그리고 '몬스터 헌터 라이즈 + 선브레이크' 세트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제품에는 초회 한정특전 '동반자 가루크'와 '동반자 아이루'의 덧입는 장비가 제공된다.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에디션은 등장 몬스터 '멜-제나'를 컨트롤러 전면에 장식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미보는 게임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피규어다. 멜-제나, 동반자 가루크 '멜제가루', 동반자 아이루 '멜제고양이' 등 3개 아미보가 판매된다. 각각의 아미보에 대응하는 덧입는 장비를 입수할 수 있으며 매일 추첨에 도전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의 특별 게스트로서 가수 브라이언, 배우 심형탁이 참여한다. 쇼호스트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 제품에 대해 살펴볼뿐만 아니라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플레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몬스터헌터' 시리즈를 비롯한 콘솔 게임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일화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닌텐도 스위치(OLED 모델) 및 '몬스터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소프트웨어를 방송 중 구매하는 경우 닌텐도 스위치 게임 카드를 수납하기 위한 콜렉션 케이스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스틸북을 한정수량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소프트웨어와 닌텐도 스위치 프로 컨트롤러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OLDE 모델)을 묶음으로 구매 시 함께 구매한 상품에 따라 8000원부터 최대 3만 5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은 무료배송일 뿐만 아니라 구매 시 결제금액의 7%에 해당하는 CJ 온스타일 적립금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제품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몬스터 헌터 라이즈'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파멸의 날개' 라이선스 굿즈들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제품소개와 혜택을 풀어보는 에피소드 영상 '브티나는 생활' 닌텐도 스위치편이 TVN D 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브라이언과 아나운서 겸 방송인 허송연이 출연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