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태연 "4살부터 돈 벌어, 얼마인지 나도 몰라"…현주엽 "친해지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KBS 2TV '자본주의학교'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악 신동' 김태연이 남다른 경제적 목표를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자본주의학교'에는 김태연과 만난 현주엽 아들 준희·준욱, 현영 딸 다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머니투데이

/사진=KBS 2TV '자본주의학교'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현주엽과 현영은 판소리에 이어 트로트까지 섭렵한 '노래 신동' 김태연에게 수입과 경제 목표에 대해 질문했다.

김태연은 "4살 때부터 돈을 벌었던 것 같다"며 "내가 고향이 부안이라 부안의 만둣집 옆에서 공연했다. 엄마가 태교 때부터 판소리를 들려줬는데, 4살 땐 놀면서 배웠고 본격적으로 시작한 건 6살 때였다. 7살 땐 뉴욕 카네기홀에서 공연했다"고 회상했다.

'가장 많이 벌었을 때 얼마를 벌었냐'는 물음엔 엄마를 바라보며 "저 얼마 정도 벌었냐"고 물었다. 김태연은 자신이 번 금액이 구체적으로 얼마 정도 되는지 모른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태연의 어머니는 출연진에게만 어마어마한 금액에 달하는 최대 출연료를 알려줬고, 현주엽은 두 아들에게 "빨리 (김태연이랑) 친해져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머니투데이

/사진=KBS 2TV '자본주의학교'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태연은 그러면서 경제적 목표를 묻는 말에 "강남에 아파트를 지어서 돈을 벌어서 백화점을 차리고 싶다. 그럼 돈을 많이 벌지 않느냐"고 답했다.

이어 "우리 어머니가 지금 나 때문에 카니발을 타고 계시는데, 돈을 좀 벌면 벤츠를 타게 해드릴 것"이라며 "우리 아버지가 정장 입고 람보르기니나 포르쉐를 타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듣던 현주엽은 "입양하고 싶다. 생각이 아주 괜찮다"며 감탄했다.

한편, 2012년생인 김태연은 미국 케네디 센터와 카네기 홀 등에서 공연을 펼쳐 '판소리계 신동'으로 불렸다. 그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해 최종 4위에 오르며 '트로트 신동'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