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자유로운MZ세대의 무드’ MCND,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오는 7월 7일 컴백을 앞둔 MCND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27일 자정, 공식 채널을 통해 MCND의 네 번째 미니앨범인 '디 어스 : 시크릿 미션 챕터2'(THE EARTH : Secret Mission Chapter.2) 두번째 버전 그룹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스쿨룩을 완벽 소화했다면,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MCND의 ‘스트릿 감성’을 엿볼 수 있었다. 자유로운 거리의 소년들로 변신한 MCND 멤버들은 컬러풀하고 유니크한 의상을 통해 이목을 끄는가 하면, 개성 넘치게 꾸며진 스케이트보드와 자전거 등의 소품들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번 앨범에서 MCND는 MZ 세대 다운 직관적인 심볼과 다채로운 이미지를 통해 멤버들의 ‘펀’하고 ‘다이내믹’한 매력을 선보인다. 첫번째 공개한 콘셉트 포토 ‘BAG’ 버전을 통해 학교라는 울타리 안에서도 드러나는 MCND만의 힙하고 청량한 개성을, 두 번째 공개한 ‘WHEEL’ 버전을 통해 학교 울타리를 벗어나 거리를 누비는 MCND의 자유분방한 모습을 담아냈다

MCND는 두 번째 유닛, 개인 버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후, 오는 7월 1일과 2일 앨범 트랙리스트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MCND의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스 : 시크릿 미션 챕터2'의 쇼케이스는 7월 7일앨범 발매 당일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앨범 구매 이벤트를 통해 국내 팬들을 초청, 오프라인으로 컴백 소식 직접 알리는 자리를 마련하며,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쇼핑라이브 동시 생중계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