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트와이스 '치어 업' MV, 5억 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트와이스의 '치어 업'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5억 뷰를 넘겼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의 '치어 업'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5억 뷰를 넘겼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5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6년 4월 25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타이틀곡 '치어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3시 45분쯤 유튜브 조회수 5억 회를 넘겼다.

'치어 업'이 5억 뷰를 넘기면서, 트와이스의 5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는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팬시'(FANCY)까지 총 5개로 늘어났다.

트와이스를 대표하는 히트곡인 '치어 업'은 세련되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특징인 컬러 팝 댄스곡이다. 특히 사나의 파트 '샤샤샤'가 큰 인기를 끌었다. 뮤직비디오는 '로미오와 줄리엣' '레옹' 등 다양한 장르 영화를 보는 듯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어제(28일) 일본 정식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올해 3월 네 번째 베스트 앨범 '해시태그트와이스4'(#TWICE4)를 시작으로 지난달 25일 일본 데뷔 5주년 기념 DVD 및 블루레이 '트와이스(T·W·I·C·E) 발매를 비롯해 여러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내달 27일에는 일본 정규 4집 '셀러브레이트'(Celebrate)를 낼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