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하성 게임노트] 김하성 멀티히트, 그러나 샌디에이고는 끝내기 패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3연패에 빠졌다. 김하성은 멀티히트를 때렸다.

김하성은 29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원정경기에 8번 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4타수 2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샌디에이고는 애리조나에 끝내기를 맞고 6-7로 졌다.

이날 샌디에이고는 트렌트 그리샴(중견수)-주릭슨 프로파(좌익수)-제이크 크로넨워스(2루수)-호르헤 알파로(포수)-에릭 호스머(1루수)-루크 보이트(지명타자)-노마 마자라(우익수)-김하성(3루수)-C.J.에이브람스(유격수)로 라인업을 꾸렸다.

3회 선두타자로 나선 김하성은 7구 접전 끝에 1루수 파울 플라이로 물러났다.

5회 두 번째 타석에서는 안타를 때려냈다. 무사 주자 없는 가운데, 김하성은 중전 2루타를 때려내며 이날 경기 첫 출루에 성공했다.

6회 세 번째 타석에서는 3루 팝플라이로 물러났다.

8회 네 번째 타석에서는 멀티히트를 때렸다. 2사 1루 때 김하성은 중전 안타를 때려 공격 기회를 살렸다. 그러나 에이브람스가 중견수 플라이로 물러나 홈으로 들어오진 못했다.

한편 샌디에이고는 5회 선취점을 냈다. 선두타자 보이트의 중전 안타에 이어 마자라의 우월 투런포로 앞서 나갔다. 이어 김하성이 2루타, 에이브람스의 내야 안타로 1,3루 찬스를 잡았고 그리샴의 1루 땅볼을 틈타 3루 주자가 홈을 밟아 추가점을 냈다.

애리조나도 가만히 있지 않았다. 7회 4점을 따라붙었다. 무사 1,2루 때 케네디의 2타점 적시타로 추격했다. 이어 1사 2루 때 켈리의 1타점 2루타로 한걸음 더 따라붙었고, 1사 3루 때 토마스의 2루 땅볼을 틈타 1점을 추가해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애리조나는 8회 또 추격했다. 무사 만루 때 케네디가 밀어내기 몸에 맞는 공으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그리고 정규이닝 마지막 공격인 9회. 애리조나는 2사 1,2루 때 크리스티안 워커의 내야 안타 때 2루 주자가 홈을 밟아 경기에 마침표를 찍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