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단독] 조민아, 남편과 이혼 절차 중…"최근 소장 제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

29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조민아는 최근 서울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했으며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을 진행 중이다.

조민아의 법률대리인을 맡은 법률사무소 로플 박성미 변호사는 이날 법무법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조민아 소송과 관련된 입장을 발표했다.

박 변호사는 "현재 조민아 씨는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절차를 진행하기 위하여 서울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이 이혼사유에 대하여 궁금해 하신다는 점을 알고 있다. 그러나 구체적인 이혼 사유가 워낙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현 시점에서 이에 대해 하나하나 말씀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앞서 조민아는 지난 2020년 6살 연상의 피트니스 CEO와 결혼한 후, 지난해 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SNS를 통해 육아 일상을 업로드 해오다 지난 5월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올린 바 있다.

그리고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진격의 할매' 방송 말미에는 조민아가 김영옥, 나문희, 박정수와 만나는 예고편이 전파를 탔다.

예고편 속 조민아는 "이제 싱글맘으로 살아가려고 한다"며 "그동안 지속적으로 일련의 일들이 있었다. 행복하고 싶었다. 안 울려고 했는데"라고 끝내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하 조민아 법률대리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조민아(본명 조하랑)씨의 법률 대리인 법률사무소 로플 박성미 변호사입니다.

먼저 조민아씨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현재 조민아씨는 남편과의 이혼을 위한 소송절차를 진행하기 위하여 서울가정법원에 소장을 제출한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혼사유에 대하여 궁금해 하신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이혼 사유가 워낙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현 시점에서 이에 대해 하나하나 말씀드릴 수 없는 점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민아씨가 지금의 아픈 상처를 이겨내고, 아이와의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사진=조민아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