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해 캐릭터 성장 속도 높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라그나로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리비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30일,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하는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일 점검 전까지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를 지급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비스, 도람족 중 1개를 신청해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추가 신청이 불가능하며 계정 내 캐릭터가 없을 경우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 지급이 어렵기에 프로모션 신청 전까지 1개 이상 캐릭터를 보유해야 한다.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을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는 캐릭터를 빠르게 키울 수 있는 부스터 팩, 부스터 콜, 부스터 의상 2종, 스테이터스 및 스킬 초기화 티켓 각각 5장 등을 증정한다. 또, 15레벨마다 지급했던 부스터 팩은 10레벨 단위로 변경했고, 특정 구간별로 레벨업 티켓을 추가해 육성 난이도를 낮췄다. 아울러, 각종 콘텐츠 클리어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미션 퀘스트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8일 3일 점검 전까지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오픈 기념 이벤트 4종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서버 경험치가 30% 증가하며 주말에는 30%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낙원단 퀘스트 보상 경험치 50% 추가, 일루전·환영 조사단·가라앉은 탑 보상 경험치 30% 추가, 에피소드 17~18 퀘스트 경험치 200% 증가 등을 적용한다.;

같은 기간에 부스터 캐릭터 210레벨 달성 인원 200명, 230레벨 달성 인원 100명, 250레벨 달성 인원 20명에게 캐시를 증정하며, 매일 매일 선물 이벤트, 캐시 아이템 할인도 함께 한다.

그리비티는 "캐릭터 육성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부스터 캐릭터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직업군 캐릭터를 육성해 보셨으면 좋겠다"라며, "라그나로크 온라인 20주년을 맞이해 긴 세월 동안 게임을 서비스하면서 유저분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유저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