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방탄소년단(BTS) 진, ‘최애돌’ 1위 등극...기부요정 등극

댓글 1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29일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진이 태어난 지 10800일을 맞이하여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당일 투표수 1위를 달성하고, 제349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기부한다.

진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커뮤니티에 모인 팬덤 '아미'(A.R.M.Y)는 직접 만든 배너를 최애돌 상단에 장식하고 '#10800DaysWithJin', '#석진탄생10800일축하해' 해시태그와 함께 전 세계 언어로 축하 메시지가 이어졌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아미들의 뜨거운 응원으로 진의 10800일 날 57,863,896표를 모으며 특별한 기념일로 만들었다.

한편 진의 첫 솔로 OST 'Yours'(유어스)와 자작곡 '슈퍼 참치'(Super Tuna)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부드러운 목소리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갖춘 진은 감미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Yours’와 밝고 경쾌한 ‘슈퍼 참치’. 팬들을 위한 'Moon'등 다양한 곡을 통해 앞으로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제349대 기부요정으로 등극된 진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피난민을 위한 긴급구호 기금으로 쓰인다. 진은 '최애돌'을 통해 총 누적 450만 원을 기부했다.​

사진 = 최애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