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김건희 여사, 6000만원대 명품 추정 목걸이 착용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김건희 여사(사진 왼쪽)와 프랑스 명품 브랜드의 목걸이 착용 사진(대통령실, 반 클리프 앤 아펠 웹사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명품 브랜드로 추정되는 목걸이를 착용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1일 대통령실에 따르면 김건희 여사는 29일(현지시간) 마드리드 한 호텔에서 열린 스페인 동포 초청 만찬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 여사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반 클리프 앤 아펠’의 펜던트(목걸이 일종) 제품과 흡사한 제품을 착용하고 나타났다.

‘스노우플레이크 펜던트’라는 이름의 이 목걸이는 눈꽃 결정 형태에 착안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가격은 6200만 원이다. 재료 보석으로 백금과 다이아몬드가 사용된 고가 제품으로 디자인이 비슷한 라지 모델의 경우 1억600만 원이다.

제품 형태를 봐선 스몰 모델로 추정된다.

윤 대통령의 취임 이후 김 여사의 패션은 날로 주목받고 있다. ‘김건희 치마’나 ‘김건희 슬리퍼’ 등 착용한 의상들이 인기 아이템이 되기도 했다.

이번 스페인 일정에서도 김 여사는 공식 일정을 소화하는 동안 태극기 배지를 옷깃에 달고 다니기도 했다.

김 여사의 패션 감각은 야권의 인정을 받기도 했다. 박지원 전 국정원장은 김 여사의 의상에 대해 “늘 주장한 게 영부인의 패션은 국격인데, 멋지더라”고 평가했다. 또 “100점 만점에 90점”이라며 “세계 정상의 부인들이 얼마나 옷을 잘 입고 멋있는가. 거기서 우리 영부인이 꿀리면 우리 기분이 어떻겠나”라고 말했다.

[이투데이/김우람 기자 (hura@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