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우이혼2’ 오늘(1일) 최종회…나한일-유혜영·지연수·장가현 스튜디오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 ㅣTV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 가 최종회를 앞둔 가운데, 나한일-유혜영, 지연수, 장가현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한다.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

1일 밤 10시 방송되는 ‘우이혼2’ 최종회에서는 나한일-유혜영 커플과 지연수, 장가현이 등장해 ‘우이혼2’ 출연과 관련한 솔직한 심경을 전한다.

‘우이혼2’ 최종회 스튜디오 녹화 현장에는 시즌 최초로 나한일&유혜영, 지연수, 장가현 등 출연자들이 직접 게스트로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신동엽은 영상에서만 보던 출연자들을 스튜디오에서 보자 “완전 슈퍼스타 보는 느낌이에요”라며 감탄했던 상태. 김원희는 “인기를 실감하시나요?”라고 물었고, 이에 유혜영이 “네”라고 대답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돋웠다.

더불어 나한일은 유혜영의 손을 잡으며 ”늦게나마 같이 있게 돼서 행복하고, 가족이랑 같이 있는 게 행복한지 몰랐다“며 눈시울을 붉혀 모두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장가현은 본인의 영상이 끝난 뒤, 김원희가 “많이 애쓰신 것 같다”고 하자 참고 있던 눈물을 터뜨려 현장을 숙연하게 했다. 출연을 결정하기까지 힘들었지만 출연을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고 고백한, 이혼부부들이 직접 말하는 솔직한 출연 뒷이야기가 먹먹한 여운을 드리울 전망이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