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이스 러브에이드"...비비지, 여름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그룹 VIVIZ(비비지)가 새 타이틀곡 'LOVEAD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비비지(VIVIZ)가 새 타이틀 곡 '러브에이드(LOVEADE)'로 상큼한 변신을 예고했다.

비비지는 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 타이틀 곡 '러브에이드'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하늘을 바라보며 손하트를 그리고 있는 엄지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이어 하늘에 떠다니는 노란색 하트 모양의 풍선과 바닷가 앞 커피차 근처에 장식된 노란색 풍선을 바라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 신비의 모습이 차례대로 공개됐다.

이후 엄지는 무언가를 향해 화살을 쏘아 올렸고, 은하는 자신 앞에 나타난 커다란 노란색 풍선을 보고 놀란 표정을 지었다. 엄지가 쏘아 올린 화살은 은하 앞에 나타난 노란색 풍선을 향해 갔고, 풍선이 터짐과 동시에 "아이스 러브에이드"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짤막하게 나와 다음을 궁금하게 했다.

타이틀 곡 '러브에이드'는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으로 두 사람의 사랑을 상큼한 에이드에 비유했다. 비비지는 그룹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아내 듣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곡을 탄생시켰다.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은 '서머 바이브'를 통해 새로운 '서머 퀸'의 출격을 알린 비비지는 '러브에이드'로 이번 여름을 뜨겁게 달구며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한편 '서머 바이브'는 비비지만의 여름을 그려낸 앨범으로,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