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가양역 실종' 20대 女···실종날 집엔 119출동, 무슨 일이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언니 "동생이 119에 신고했다더라"

서울경제



20대 여성 직장인이 서울 지하철 9호선 가양역 인근에서 연락이 끊긴 뒤 일주일째 집에 돌아오지 않아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 강서경찰서 실종수사팀은 지난달 27일 서울 강서구 가양역 인근에서 실종된 김가을(24)씨를 추적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김씨는 키 163cm에 마른 체형이며, 검정색 쇼트 헤어스타일에 왼쪽 팔에 타투가 있다. 실종 당시에는 베이지색 상의에 검은색 바지,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레인부츠를 착용하고 있었다.

김씨 친언니에 의하면 김씨는 지난달 27일 직장에서 퇴근한 뒤 미용실에 다녀온다고 했다.

김씨가 실종 전 방문한 미용실은 강남으로 추정되며, 김씨는 미용실을 다녀온 뒤 찍은 인증샷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

하지만 김씨는 같은 날 오후 9시 30분 이후 친언니가 보낸 연락에 답이 없었고 전화도 받지 않았다. 김씨의 친구들 또한 오후 9시 30분쯤부터 김씨와 연락이 끊겼다고 말했다.

실종 당일 이상한 일도 있었다. 김씨가 실종된 27일 밤 11시쯤 김씨와 언니가 함께 사는 강서구 자택에 구급차가 온 것이다. 김씨의 언니는 “동생이 ‘언니가 쓰러질 것 같다’고 신고를 했다더라. 119구조대는 제가 괜찮은 거 확인하고 돌아갔다”고 전했다.

김씨를 발견했거나 해당 상황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은 실종자 가족 연락처나 경찰에 제보하면 된다.

조교환 기자 change@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