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재범, 12일 신곡 'Need To Know'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모션 티저 영상 공개

더팩트

박재범이 오는 12일 신곡을 발표한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박재범이 신곡을 발매한다.

박재범은 5일 0시 모어비전(MORE VISION) 공식 SNS를 통해 모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12일 신곡 발매를 공식화했다. 게시물에 따르면 오는 1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박재범의 신곡명은 'Need To Know(니드 투 노우)'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함께 속도감 있게 떨어지는 밤하늘의 별똥별이 신비한 매력을 더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박재범은 지난 4일 코믹북 표지를 연상케 하는 티저 포스터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권총을 쥔 박재범 캐릭터 옆에 자리한 의문의 여자 캐릭터의 정체에 팬들이 다양한 의견을 보태며 신곡 발매에 대한 기다림을 채우고 있다.

신선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신곡 발표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이어가는 가운데 박재범이 발매일까지 차례로 선보일 티징 콘텐츠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박재범은 '다 함께 신나고 즐거워야 의미가 있다'는 취지 아래 새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을 설립하고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 SOJU)를 론칭하는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사랑받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