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스테이씨, 'WE NEED LOVE'로 변신 예고…유니크+세련된 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스테이씨(STAYC)가 쇼츠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쇼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빛 배경을 바탕으로 손 실루엣이 분주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담겼다. 손끝은 우아한 라인을 드러내다가도 갑자기 매섭게 손톱을 세우며 다채로운 모양으로 변모했다.

비트에 맞춰 바쁘게 움직이는 손은 각종 그림자를 만들어내며 독특한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손의 움직임에 맞춰 총알, 하트, 알약, 뿔, 사과 등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났다가 사라지며 스테이씨의 유니크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WE NEED LOVE’는 스테이씨가 지난 2월 선보인 ‘YOUNG-LUV.COM’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테이씨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색다른 변신을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지난 3일 스테이씨는 하이업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라도와 함께한 ‘WE NEED LOVE’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하며 ‘틴프레시’를 깬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 앨범 히트곡을 발표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스테이씨는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보컬을 앞세운 ‘전원 메인보컬 그룹’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