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D-1' 비비지, 벌써부터 중독성 甲 'LOVEADE'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VIVIZ(비비지)가 청량 매력을 안고 돌아왔다.

VIVIZ(은하, 신비, 엄지)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서머 바이브)' 타이틀곡 'LOVEADE(러브에이드)'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한입 깨물어 Sweet"이라는 가사와 밝은 멜로디로 시작했다. 이어 해변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세트장에서 춤을 추는 VIVIZ의 모습이 그려졌고, VIVIZ는 상큼 발랄한 안무와 여름의 청량함을 한가득 머금은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VIVIZ가 보여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는 퍼포먼스가 처음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손가락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타이틀곡 'LOVEADE'는 펑키한 레트로 팝 기반의 댄스곡으로, 한여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이다. VIVIZ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한편 'Summer Vibe'는 VIVIZ만의 여름을 그려낸 앨범으로,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