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저스트비, 수록곡 'Don't Go Back' 안무 영상 깜짝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JUST B(저스트비)가 ‘Don’t Go Back‘ 퍼포먼스로 첫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지난 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의 수록곡 ’Don‘t Go Back(돈 고 백)’의 퍼포먼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Don’t Go Back‘은 새로운 세상을 만난 설렘과 환희를 만끽하면서도 이면에 드리우는 과거로의 회귀에 대한 불안감을 표현한 곡이다. 지난 4월 음원으로 발매된 직후부터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트랙이자 오는 30일 첫 번째 단독 미니 콘서트에서 무대로 펼칠 셋 리스트 중 하나이기도 하다. JUST B는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맞춰 감성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영상 속 JUST B는 화이트 셔츠 착장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넓은 동선 속 절도 있는 움직임과 섬세한 제스처로 각과 선을 모두 살린 여섯 멤버의 군무가 3분 15초 내내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훅 파트에 양 팔을 교차해 그림을 만드는 구간은 강한 잔상과 중독성을 남긴다.

특히 JUST B의 눈빛과 표정 연기가 설렘, 환희, 불안감, 그럼에도 절대 과거로 돌아가지 않겠다는 강인함까지 복합적인 감정선을 모두 설명하고 있다. JUST B 멤버들은 성숙해진 표현력으로 곡의 매력을 배가했다.

이번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JUST B는 ’K-POP 언리미터(Unlimit+er)‘의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을 재차 입증했다. 장르와 메시지적인 음악 스펙트럼의 확장에 맞춰 JUST B의 기존 강점인 퍼포먼스도 한층 다채롭게 구성한 것. 이에 JUST B가 첫 콘서트를 기점으로 앞으로 더 많은 무대에서 또 어떤 한계 없는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데뷔 1년 1개월 만에 개최하는 첫 콘서트를 위해 JUST B는 그간의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Don‘t Go Back’ 등 수록곡을 비롯한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앞서 멤버들이 미니 2집 수록곡 ‘DASH!(대쉬!)’와 ‘Make It New(메이크 잇 뉴)’의 안무를 직접 창작했다는 소식도 알려져 본 공연을 향한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JUST B의 첫 번째 단독 미니 콘서트 ‘JUST B 1st Mini concert: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는 오는 30일 오후 5시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