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영탁, 일하는 섹시한 남자?.."50살까지장가 못 갈 수도" (신랑수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영탁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열일하는 남자’로 변신해 멋짐을 폭발시킨다.

6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2회에서는 음악 인생 17년 만에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한 영탁의 열일 일상과 그의 23년지기 친구들 ‘농띠즈’의 남다른 서포트가 공개된다.

이날 영탁은 안무 연습실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신사답게’ 안무에 진지하게 열중한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본 ‘신랑수업 대부’ 이승철은 급 ‘매의 눈’을 가동하더니, “영탁이 은근히 춤부심이 있다”고 지적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영탁은 “본업에 충실한 모습이야 말로 좋은 신랑의 덕목 아니겠냐”며 깊은 뜻을 설명한다.

잠시 후 영탁의 23년지기인 안동 고향 친구들 ‘농띠즈’(전종훈X이승원)가 노란 보자기를 들고 연습실을 방문한다. 농띠즈는 안무 팀에게 영탁의 ‘신곡 대박’을 기원하는 ‘떡’을 보자기에서 꺼내 열심히 홍보에 앞장선다.

이에 대해 영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힘들 때도 ‘넌 될 거야’라고 해준 친구들이다. 그런데 친구들이 아직도 제가 TV에 나오는 걸 못 보겠다고 한다”고 밝혀 반전 웃음을 안긴다. 이승철은 “우리 친형도 얼마 전까지 나한테 ‘니가 무슨 노래를 하냐, 노래는 양희은이다’라고 했다”고 덧붙여 영탁의 격공을 유발한다.

이후 영탁은 농띠즈와 함께 테일러샵에 들러 양복을 쫙 빼입고 신사동 핫플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긴다. 그런데 이때 영탁은 “50살까지 (장가) 못 갈 것 같기도 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농띠즈에게 털어놓은 영탁의 진지한 고민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열일하는 남자’ 영탁과 농띠즈의 깜짝 만남과, 소속사 배우들을 위해 ‘준수미식회’ 및 ‘쏜다왕 노래경연대회’를 개최한 ‘대표님’ 김준수의 활약상, ‘엄마즈’를 모시고 효도관광에 나선 모태범x박태환의 하루가 담긴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6일(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신랑수업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