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스테이씨,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WE NEED LOVE' 스케줄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 뒤 15일 하이라이트메들리, 18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일인 19일까지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 예정이다.

앞서 스테이씨는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신보 로고 티저와 쇼츠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한 바 있다. 이어 스테이씨만의 영한 에너지와 다채로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케줄러를 연달아 선보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 나간다.

한편, 'WE NEED LOVE'는 스테이씨의 새로운 변신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을 통해 '전원 메인보컬 그룹'으로 또 한 번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로 돌아올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