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청하, 정규 2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서머퀸의 시원한 에너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청하가 정규 2집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가수 청하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베어&레어 파트.1)’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Sparkling(스파클링)’을 비롯해 ‘XXXX’, ‘Louder(라우더)’, ‘Crazy Like You(크레이지 라이크 유)(Feat.BIBI)’, ‘California Dream(캘리포니아 드림)’, ‘Good Night My Princess(굿 나잇 마이 프린세스)’, ‘Love Me Out Loud(러브 미 아웃 라우드)’, ‘Nuh-Uh’까지 총 여덟 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듣는 이들의 귀를 즐겁게 했다.

타이틀곡 ‘Sparkling’은 BPM 160의 속도감 넘치는 비트 위로 청하의 단단한 보컬이 더해진 곡으로 톡 쏘는 탄산처럼 쿨한 사운드가 한여름의 무더위를 잊게 할 시원시원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청하는 ‘Sparkling’과 함께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구성된 트랙을 이번 정규 2집에 담아내며 솔직담백한 내면의 이야기를 이어간다.

각 트랙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또한 영상의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생생한 본연의 매력과 화려하게 반짝이는 아우라 등 상반되는 감성의 비주얼이 다채롭게 구성된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펼쳐지며 듣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청하는 스페셜 싱글 ‘Killing Me(킬링 미)’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전 트랙 작사·프로듀싱에 참여해 보는 음악이 아닌 듣는 음악을 위한 구성에 적극 힘을 보탰다.

한편 청하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Bare&Rare Pt.1’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네이버 NOW. 컴백쇼 ‘#OUTNOW 청하’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