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아이리스, 오늘(6일) 핫 데뷔…첫 미니 발매→'엠카'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IRRIS(아이리스)가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IRRIS(아이엘, 니나, 윤슬, 리브)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NNA KNOW (워너 노)'를 발매한다.

'WANNA KNOW'는 아이리스가 음악을 통해 영혼과 연결, 자유와 해방을 의미하는 심벌을 바탕으로 무한한 빛을 뿜어내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WANNA KNOW'는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와 역동적인 리듬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곡으로, 모든 것을 주며 사랑했던 상대의 답답함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이외에도 사랑한 이를 떠나보낸 모든 이별한 이들을 위한 이야기인 'BYE BYE (바이 바이)', 미니멀 사운드의 편곡과 전자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트렌디 팝 곡 'STAY WITH ME (스테이 위드 미) 그리고 'WANNA KNOW (Inst)'까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IRRIS는 그리스어 이리스(Ἶρις)에서 착안한 팀명으로 내면의 영혼을 비춰 빛나는 여신들을 의미한다. 아이리스는 차별화된 이미지와 메시지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K-POP 시장에 새로운 빛을 밝힐 '프리즘 걸그룹' IRRIS는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저스티스 레코즈,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