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에이티즈 단체 콘셉트 포토…더 멋있어졌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에이티즈. 사진|KQ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새 앨범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분위기를 알 수 있는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에이티즈는 바닥에 뿌려진 전단지와 가면을 밟고 선채 올 블랙 착장으로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고 있다.

이 전단지에는 무정부주의를 상징하는 ‘아나키스트’ 로고와 함께 3년 전 발매된 곡 ‘할라 할라(HALA HALA (Hearts Awakened, Live Alive))’가 인쇄되어 있어 전 시리즈보다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예고했다.

특히 멤버 산이 손에 쥐고 있기도 한 가면은 에이티즈의 세계관 속에서, 감정이 통제된 사회에 반하려는 모습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기 위해 기쁨과 슬픔이 뒤섞인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에이티즈는 최근 2022 월드 아레나 투어 ‘더 펠로우십 : 비기닝 오브 디 엔드(THE FELLOWSHIP : BEGINNING OF THE END)’를 성료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에이티즈의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는 오는 29일 오후 1시 정식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