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와 최종커플? '결혼설' 불지피는 의미심장 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나연 기자] '나는 솔로' 9기 영숙이 광수와의 '결혼설'에 휩싸였다.

5일 '나는 솔로' 9기 멤버인 영숙(가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다이어리에 쓴 글을 찍은 사진을 업로드 했다.

해당 사진에는 영숙이 직접 쓴 듯 "불행한 일이 나를 불행하게 만들지 않았고 행복한 일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문구와 함께 찍힌 '부부의 날' 날짜도 눈길을 끈다.

앞서 영숙은 인스타그램에 "꽃이랑 빵"이라며 누군가에게 선물받은 것으로 보이는 꽃다발과 빵, C사 명품백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올렸던 바.

뿐만아니라 영숙이 최근 웨딩 스냅사진을 찍어주는 업체의 SNS 계정을 팔로우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각에서는 광수와의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편 SBS PLUS와 ENA PLAY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광수는 옥순, 영숙 사이를 오가는 삼각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영숙은 최근 공개된 예고에서 "광수 말고는 (호감 가는 남자가) 없는데"라며 직진녀 면모를 드러내 이들의 러브라인의 결말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나는 솔로' 9기 영숙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