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늘의집, '오!손도손 마켓' 오픈…소상공인 판로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중기부·유통센터와 우수 소상공인 특별전
할인쿠폰·배너 광고 등 활성화 적극 지원
뉴시스

[서울=뉴시스] 오늘의집, 소상공인 지원 위한 '오!손도손 마켓'. (사진=오늘의집 제공) 2022.08.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오늘의집은 소상공인과의 상생 협력을 위한 ‘오!손도손 마켓'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판로를 지원하고 소상공인 상품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 오늘의집이 최초로 협력해 선보이는 우수 소상공인 상품 특별전이다.

오손도손 마켓은 올해 연말까지 상시 운영한다. 총 20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가구, 조명, 패브릭, 생활용품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참여하는 소상공인들이 취급하는 가구와 조명, 패브릭 등의 제품군은 아이디어와 디자인, 품질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지만, 대규모 광고와 대형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가 쉽지 않았다.

오손도손 마켓은 판로를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던 소상공인들에게 오늘의집 고객들을 소개한다. 오늘의집 고객들도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집은 오손도손 마켓 기획전 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오손도손 마켓에 참여하는 소상공인들에게는 배너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지원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