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김재중, 서울 콘서트 포스터 공개…새 정규앨범 컴백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김재중이 아시아 투어로 팬들을 만난다.

김재중은 오는 9월 17, 18일 양일간 ‘2022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 오프라인과 온라인 생중계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콘서트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서 김재중은 베레모와 재킷으로 명불허전 남신 비주얼을 완성시키며 시선을 강탈, 강렬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번 김재중의 콘서트는 3년 만에 개최되는 국내 콘서트인 동시에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아시아 투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바. 특히 이번 아시아 투어 콘서트에서 오는 9월 발매되는 김재중의 새 정규 앨범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더하고 있다.

김재중은 매 콘서트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콘서트 역시 김재중의 모든 활동을 담아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 김재중의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아시아 대표 글로벌 스타로 국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중의 ‘2022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 오프라인 공연은 8월 10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 온라인 공연 티켓은 Hellolive를 통해 17일 오후 2시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2022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in Seoul’은 오는 9월 17일 오후 6시, 18일 오후 4시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