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더쇼' 에이티즈, 최예나·ATBO 꺾고 1위…코요태 컴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더쇼' 에이티즈가 8월 둘째주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9일 방송된 SBS M, SBS FiL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는 ATBO의 'Monochrome(Color)', 에이티즈의 '게릴라(Guerrilla)', YENA(최예나)의 'SMARTPHONE'이 8월 둘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에이티즈가 1위를 차지, 지난주에 이어 또 한 번 1위의 영광을 누렸다. 에이티즈는 "우리 에이티니(팬덤) 감사하다. 케이큐(소속사) 대표님도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발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 멤버 이소정의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를 최초 공개했다. 이소정은 개성있는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꾸몄다.

또한 그룹 유키스 멤버 수현이 데뷔 14년만에 발매한 첫 솔로곡 '소주의 요정'을 공개했다. 수현은 사랑스러운 안무와 함께 달달한 멜로디에 맞춰 파워풀한 보컬을 선보였다.

'K-POP'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테 또한 신곡 'GO'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날 신지와 김종민, 빽가가 출연해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코요테 특유의 밝고 활기찬 무대를 펼쳤다.

이어 글로벌 스페셜 무대에는 떠오르는 인기 팝 가수 코난 그레이(Conan Gray)가 등장했다. 데뷔 후 처음 한국을 찾은 코난 그레이는 'Memories' 무대를 통해 개성 가득한 음색과 매력을 보여줬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에이티즈의 'Guerrilla' 무대가 펼쳐졌다. 에이티즈는 강렬한 노래와 어울리는 파워풀한 안무와 탄탄한 보컬과 랩으로 꽉 찬 무대를 선보였다. 최예나는 'With or without' 무대에서는 다크한 매력을, 'SMARTPHONE' 무대에서는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 외에도 '더쇼'에서는 ATBO, ATEEZ(에이티즈), Conan Gray, P1Harmony, TO1, TRENDZ (트렌드지), YOUNITE, 니콜, 블리처스, 아일리원(ILY:1), 첫사랑(CSR), 퍼플키스(PURPLE KISS)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사진 = SBS M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