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편의점서 안 보이던 포켓몬빵 여기있네…다이소, 오늘부터 선착순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다이소의 포켓몬빵 판매 관련 공지. [사진 출처 = 다이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가 '오픈런' 열풍을 일으킨 포켓몬빵을 판매한다.

10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이소 오프라인 점포에서 포켓몬빵을 판매한다.

매주 월요일 오후 3시마다 다이소 공식 온라인몰인 샵다이소의 '매장 검색하러 가기'를 통해 포켓몬빵 판매 다이소 매장을 공개할 방침이다. 포켓몬빵을 판매하는 매장은 매일 변경된다.

다이소 측은 다수가 포켓몬빵을 구매할 수 있도록 1인당 최대 3개씩 구매 제한을 두기로 했다. 매장별로 입고 수량이 다르며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다만 재고가 남으면 소진할 때까지 연장 판매가 이뤄진다.

다이소는 방문객이 몰릴 것에 대비해 매장 오픈 시간에 맞춰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배부하기로 했다. 번호표를 받으면 당일 오후 3시에 포켓몬빵을 번호표와 교환하면 된다.

이날 포켓몬빵을 판매하는 매장은 ▲방배역점 ▲서울시청광장점 ▲송파구청점 ▲신논현역점 ▲잠실종합운동장역점 ▲장한평역점 ▲중계역점 ▲한티역점 ▲고양행신점 ▲분당이매점 ▲성남태평점 ▲수정구청점 ▲화성반월점 ▲원주태장점 등이다.

11일엔 ▲강남본점 ▲교대역점 ▲노원본점 ▲대치역점 ▲방이시장점 ▲사당2호점 ▲상황십리역점 ▲위례본점 ▲한성대입구역2호점 ▲혜화점 ▲시흥정왕본점 ▲광명소하점 ▲수원구운점 ▲인천논현점이, 12일엔 ▲당고개역점 ▲대치본점 ▲도곡점 ▲매봉역점 ▲응암역점 ▲코엑스몰점 ▲부천범박동점 ▲스타필드 부천점 ▲철산역점 ▲파주운정2호점 ▲인천계산1호점 ▲인천석바위점 ▲인천송도1호점 ▲작전역점이 포켓몬빵을 판다.

앞서 다이소는 지난달에도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켓몬빵을 판매했다. 당시 포켓몬빵을 구하기 위해 운영시간 전부터 다이소 매장 앞에 긴 줄을 서는 '오픈런'이 발생했다.

[배윤경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