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콘텐츠 핫&뉴] 웹젠 ‘R2M’, 서비스 2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게임 ‘R2M’의 정식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웹젠은 오는 25일까지 약 2주간 ‘R2M’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희귀 변신 및 서번트 확정 뽑기권’ 각 1개와 ‘고급~희귀 변신 및 서번트 뽑기권’ 각 2개 등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서는 ‘웹젠 프렌즈 이모티콘’, 영웅 변신과 전설 서번트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과 버프류 아이템 3종을 증정한다.

웹젠은 ‘2주년 전야제 푸시 이벤트’도 연다. 매일 12시와 18시에 지급되는 정기 푸시 보상의 2배를 제공한다. 오후 6시 푸시 보상으로 ‘희귀 변신 및 서번트 확정 뽑기권’ 등을 지급하고 광복절에는 ‘빛나는 유피테르의 계약서’ 등 5종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2주년 감사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 ‘V4’, 대규모 업데이트 ‘전쟁의 시대 시즌4’ 적용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에 대규모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전쟁의 시대 시즌 4’를 11일 업데이트했다.

넥슨은 캐릭터 육성에 특화된 시즌 서버 ‘엘루인’과 ‘카밀렉’을 10월 20일 점검 전까지 운영한다. 전용 성장 콘텐츠와 보상,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빠른 성장을 지원하며 시즌 서버를 떠날 조건을 달성한 캐릭터에게는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9월 1일까지 ‘마리온’ 서버를 전투 특화 서버로 지정하고 전용 월드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시 추가 경험치와 전리품 획득 가능성 상승 혜택, PvP 버프 효과 등을 제공한다.

기존 길드 콘텐츠 ‘현상 수배’와 ‘수련의 섬’을 통합한 ‘단련의 광장’을 신규 길드 던전으로 추가하고 보상을 개편한다. 서버 간 경쟁 콘텐츠 ‘월드 루나트라’는 더욱 빠르고 수월한 사냥이 가능하도록 개선하고 참여 시 ‘영웅’에서 ‘신화’ 등급 유물을 제공한다. 주요 보상으로 새롭게 추가된 ‘신성한 발덴 장비’, ‘영웅’ 등급의 ‘압승의 완장’을 마련했다.

9월 7일까지 접속 일자에 따라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반 서버에서는 ‘전설 그림자 동료’, ‘영웅 소환 선택 상자’, 시즌 서버에서는 ‘1억 골드 상자’와 ‘신화 별조각 상자’ 등을 증정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빛소프트 ‘그라나도에스파다’, ‘아쿠아 마블’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는 IMC게임즈가 개발한 PC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여름 맞이 보상 이벤트 ‘아쿠아 마블’을 오는 9월 8일 점검 전까지 실시한다.

게임 접속 시간 1시간마다 ‘아쿠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주사위 미니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반지 상자, 각종 포션, 소켓 가공 안정제 등 발판마다 설정된 보상과 함께 미니 게임판 완주 횟수에 따른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완주 1·3·5·10회 달성 시 각기 다른 구성의 추가 보상이 마련돼 있으며 11회부터는 매회 추가 보상으로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경험치 카드와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 시켜주는 포션 아이템을 선물한다.

미니 게임 판의 ‘럭키존1’에서는 2000배수 도착 이용자에게 ‘눈부신 루민 스페셜 상자’ 1개, ‘럭키존2’에서는 매 3000배수 도착 이용자에게 ‘컬렉션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 상자’ 1개, ‘럭키존3’에서는 5000배수 도착 이용자에게 ‘딜루카의 신비한 교본 상자’를 지급한다.

‘딜루카의 신비한 교본 상자’는 이번에 새로 추가된 보상으로 개봉 시 이벤트용 ‘인크루시오 교본’과 ‘쿠피디타스 교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에 ‘배틀패스 여름 파트2’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배틀패스 여름 파트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배틀패스 여름 파트2’는 뜨거운 여름을 컨셉트로 화려한 패턴의 ‘수영복’과 익살스러운 ‘문어 모자’를 시즌 한정 보상으로 준비했다. 이용자는 배틀 미션을 수행해 배지를 모으고 시즌 한정 아이템과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오는 23일까지 경기 이후 룰렛 이벤트를 통해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8월 한달 간 매주 주간 아케이드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는 XP 드링크 이벤트를 연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