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나는솔로' 영숙 "내 정답은 광수" VS 옥순 "내 광수 되어 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SOLO)'가 9기 최종 선택에서 일어날 파란을 예고했다.

SBS PLUS·ENA PLAY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17일 방송을 앞두고 충격과 경악의 최종 선택 결과를 예감케 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MC 데프콘 씨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있다"며 9기의 마지막 날을 언급하고, 뒤이어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순백의 원피스를 입은 옥순, 초조한 듯 얼굴이 잔뜩 굳은 영숙, 긴장감에 얼굴이 새하얗게 질린 듯한 광수의 얼굴이 교차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잠시 후, 영숙과 옥순은 광수를 앞에 두고 최종 선택에서도 화끈하게 맞붙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영숙은 "내가 푼 문제의 정답은 광수"라고 울먹이며 광수를 향한 진심을 고백하고, 옥순 역시 지지 않고 "옥순이의 광수가 되어줬으면 좋겠어"라고 '로맨스 맞불'을 놓는다.

두 여자의 프러포즈급 대시에 광수는 "(저는) 선택을 하겠습니다"라고 말한 뒤 갑자기 오열한다. 뒤이어 최종 선택 결과를 확인한 MC 데프콘 씨, 이이경 씨, 송해나 씨는 충격과 경악의 비명을 지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데프콘 씨는 큰 충격을 받은 나머지 버럭 소리를 지르고, 이이경 씨는 말문을 잃은 채 그 자리에 얼어붙는다. 송해나 씨도 머리를 감싸쥐며 어쩔 줄 몰라 한다. 과연 솔로나라 9번지 최종 선택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사진제공 = SBS PLUS, ENA PLAY]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만들어갈 뉴스앱 [이슈묍] 내려받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