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초구 맨홀 실종 남매, 누나도 숨진 채 발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 11일, 동작역 인근 반포천에서 발견

노컷뉴스

10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119 특수구조대원 등이 폭우로 휩쓸린 실종자들을 찾는 작업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119 특수구조대원 등이 폭우로 휩쓸린 실종자들을 찾는 작업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지난 8일 저녁 기록적인 폭우로 맨홀에 빠져 실종됐던 남매 중 50대 여성이 사흘 만에 숨진 채 발견됐다.

12일 서초소방서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10시 27분쯤 반포 수난구조대가 서울 동작구 동작역 인근 반포천에서 50대 여성 A씨를 발견해 시신을 경찰에 인계했다.

앞서 A씨 남동생은 지난 10일 오후 3시 3분쯤 서초동 래미안아파트 정문 버스정류장 인근 맨홀 안에서 발견됐다.

A씨 남매는 폭우가 쏟아지던 지난 8일 밤 10시 50분쯤 서초구 강남빌딩 인근 거리를 걷다 맨홀에 빠져 실종됐다. 실종자들은 거리에 물이 차자 맨홀 뚜껑이 열린 것을 인지하지 못하고 빠진 것으로 추정된다.

이번 폭우로 서초구 관내에서 발생한 실종자는 총 4명이며 A씨 남매를 포함해 3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지난 8일 오후 9시41분쯤 서초동 릿타워 지하 1층으로 내려가는 계단에서 50대로 추정되는 남성 1명이 떠내려갔다는 실종 신고와 관련해선 소방 당국이 여전히 수색을 진행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