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랙핑크의 카리스마…신곡 '핑크 베놈' 2차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13일 공개된 블랙핑크 선공개곡 '핑크 베놈' 2차 티저 영상 캡처.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로제, 리사, 제니, 지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3일 공개된 블랙핑크 선공개곡 '핑크 베놈' 2차 티저 영상 캡처.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로제, 리사, 제니, 지수.오는 9월 두 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앞둔 여성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블랙핑크 공식 소셜미디어에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의 2차 개인 티저 영상 4종을 게시했다. 로제, 리사, 지수, 제니는 몽환적이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뽐냈다.

'베놈'(독)이란 단어를 떠올리게 하는 송곳니와 세트가 구현돼 향후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관한 호기심을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에 흐르는 BGM도 기대를 더했다.

신곡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라고 YG 측은 설명했다. 정규 1집 '디 앨범'(THE ALBUM) 이후 1년 11개월여 만에 나오는 두 번째 정규앨범 '본 핑크'(BORN PINK)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곡이기도 하다.

블랙핑크의 선공개곡 '핑크 베놈'은 오는 19일 전 세계 공개되며, 9월 16일에는 두 번째 정규앨범 '본 핑크'가 발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