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뉴욕 이어 서울·도쿄도 ‘보랏빛’…‘갤플립4×BTS’ 영상 상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 중심가에서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만든 폴더블폰 신제품 갤럭시Z플립4 홍보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영상은 ‘갤럭시Z플립4×BTS’ 영상 두 편과 갤럭시Z플립4 광고가 묶인 것으로 한 차례 분량이 약 10분이다.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한 시간 동안 상영된 것과 동일한 영상이다.

삼성전자는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된 이 영상을 13일 오후 1∼5시 코엑스 일대의 ▶K-POP 라이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H-Live 등 등 총 4개 건물의 대형 스크린에서 반복 상영했다.

같은 시간 일본 도쿄에서는 ▶삼성전자의 쇼케이스 매장 ‘갤럭시 하라주쿠’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도 이 영상이 상영됐다.

중앙일보

삼성전자가 서울의 코엑스 일대와 일본 도쿄의 주요 중심가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13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는 모습. 사진 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약 1500명이 몰려 영상을 관람하고 Z플립4·Z폴드4 등 신제품들을 체험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현장에서 영상에 등장하는 QR코드를 촬영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영상 음원을 들을 수 있고, 스마트폰 화면이 BTS를 상징하는 색인 보라로 변하는 색다른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중앙일보

지난 13일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Z플립4xBTS’ 디지털 영상을 관람하고 있다. 사진 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