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군위서 40대 남성 농약살포기에 깔려 숨져...광복절 5명 사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군위·의성·봉화·문경=뉴스핌] 남효선 기자 = 경북 군위군 부계면서 40대 남성이 농약살포기에 깔려 숨지고 의성군 점곡면의 한 도로에서 자전거를 타던 70대 남성이 승용차에 받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하는 등 광복절 휴일 경북권에서 크고 작은 사고가 잇따랐다.

16일 경북소방본부와 경북도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35분쯤 군위군 부계면에서 농약살포기(SS기)가 전복돼 깔린 A(40대)씨가 소방당국에 의해 구조됐으나 끝내 숨졌다.

뉴스핌

경북 군위경찰서[사진=뉴스핌DB] 2022.08.16 nulcheon@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보다 앞서 같은 날 오후 6시23분쯤 봉화군 명호면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가 도로 경계석과 추돌해 동승한 B(70대)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되고 운전자 C(여, 40대)씨가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같은 날 오전 8시18분쯤 의성군 점곡면에서 모닝 승용차와 자전거가 충돌해 자전거를 운전하던 D(70대)씨가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으나 숨졌다.

또 같은 날 오전 8시12분쯤 문경시 산양면에서 묘지 벌초를 하던 E(70대)씨가 의식을 잃고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다.

nulcheo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