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명곡 맛집' 온앤오프, 오늘(16일)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오늘(16일) 군백기 중 특별한 음악 선물을 전한다.

온앤오프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군 입대 전 미리 준비를 완료했던 앨범으로, 변함없이 온앤오프를 기다려줄 퓨즈(공식 팬클럽 명)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동반 입대’ 행보로 팀 활동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만큼, 군백기 중 신보 발매를 통해 팬들을 향한 사랑까지 잊지 않고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발매 당일인 오늘(16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한 타이틀곡 ‘Your So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속에는 새하얀 도시 속 온앤오프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 이션이 텅 빈 도로 위를 달리자 컬러로 물든 도시의 풍경이 나타나면서 상공으로 의문의 정육면체가 모여들어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일부 공개된 음원에서는 여전히 뚜렷한 온앤오프만의 색깔이 고스란히 느껴져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곡 ‘Your Song’은 담담하게 시작하는 도입부에서 풍성한 사운드로 완성되는 후렴구까지,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이다.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가사로 온앤오프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겨있다.

이외에도 ‘Runaway’, ‘Traveler’, ‘GUCCI’, ‘My Song’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담은 5개의 신곡과 ‘ON/OFF’, ‘If We Dream’, ‘스물네 번 (86400)’, ‘사랑하게 될 거야 (We Must Love)’, ‘Complete (널 만난 순간)’ 등 온앤오프에게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안겨준 대표 활동 곡의 리마스터 버전까지 더해져 총 10개의 트랙이 수록되어있다.

온앤오프는 작년 한 해 ‘Beautiful Beautiful’, ‘춤춰(Ugly Dance)’, ‘여름 쏙(POPPING)’, ‘Goosebumps’ 등으로 활약하며 ‘대세 보이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첫 음악 방송 1위,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고, 음반 판매, 뮤직비디오 조회수 등 다방면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연이어 경신하며 K팝 팬들의 열띤 지지를 받았다. 입대 이후에도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남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며 변함없는 파급력을 입증했다.

한편,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