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배우들이 더 즐기는 무대 인사"…영화 '한산' 팀의 완벽한 팀워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최근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하 한산)이 누적 관객 수 600만을 돌파한 가운데, 배우들의 활발한 무대 인사 참여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어제(15일) 배우 옥택연은 자신의 SNS에 '한산' 무대 인사 전후에 찍은 단체 사진과 동료 배우들의 사진 등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NS 소통이 자연스러운 '아이돌 출신' 옥택연의 활발한 게시물을 접한 '한산' 팬들은 "역시 젊은이... 아저씨 대축제에 셀카 한 장 안 올라와서 서운했다", "아저씨들과는 차원이 다른 팬 서비스" 등 댓글로 호응했습니다.

옥택연과 함께 '한산'에 출연한 배우들은 무대 인사를 통해 수많은 관객을 만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지만, SNS가 서툴러 팬들과의 소통이 온라인으로까지는 자연스레 이어지지 못했던 겁니다.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옥택연은 대기실에서 직접 배우들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한산의 유일한 젊은이', '옥MZ'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산' 무대 인사는 '관객보다 배우들이 더 즐기는 무대 인사'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대 인사를 통해 배우들을 직접 만난 관객들이 "스태프들이 관객들을 조용히 시키는 게 아니라 배우들을 조용히 시킨다", "수학여행 온 학생들 같다", "회식하려고 무대 인사 하는 게 분명하다" 등 일관적인 후기를 남겨 '한산' 팀의 끈끈한 팀워크가 한층 주목받게 된 겁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한산' 배급사 측이 무대 인사 일정 공지에 "상기 참석자는 당일 상황에 의해 사전 고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라며 최소한의 배우들만 언급했던 것과 달리, 실제 무대 인사에는 최대 12명의 주·조연 배우들이 참여해 관객들을 만났습니다.

이순신 장군의 한산도 대첩을 다룬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는 배우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옥택연, 공명, 박지환, 조재윤, 윤진영, 박재민 등이 출연합니다.

(사진= 옥택연 인스타그램, 롯데엔터테인먼트 트위터)

(SBS 스브스타)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