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CIX, 신보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프리뷰 영상 공개…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풍성한 사운드와 메시지를 담은 신보로 돌아온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미니 5집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OK' Episode 1 : OK Not)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458'을 비릇해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벤드 더 룰스'(Bend the Rules), '여름바다(Drown in Luv)'까지 총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더불어 레이서로 변신한 CIX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겨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458'은 일렉트로 힙합 곡으로,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너에게 닿고 싶다는 본능과 섣부른 감정을 조절해야 하는 이성 사이의 고통스러운 갈등에 대한 내용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에는 모던록과 힙합이 믹스된 하이브리드 장르의 '위드아웃 유', 그루비한 레게 기타와 몽환적인 신스가 곁들여진 트랩 곡 '벤드 더 룰스',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거친 일렉 기타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브리티시 록 장르의 '여름바다(Drown in Luv)'를 수록해 '사랑'이라는 감정에서 파생되는 고통, 염원, 인내, 공허함 등의 감정들을 다루며 성숙한 자아를 표현한다.

한편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