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호중, 첫 TV 단독쇼에 "'이게 진짜인가?' 생각…댄스도 보여드릴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호중 /제공=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김호중이 단독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호중은 최근 SBS 공식 유튜브 등에서 공개된 TV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에 관한 인터뷰에서 "이게 진짜인가? 생각했다. 13년 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꿨던 꿈"이라며 감격해했다. 이어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그림과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며 "숨겨왔던 제 모든 매력을 발산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특히 김호중은 "아리스(팬클럽)와 함께 춤추고 싶다"며 '댄스머신 김호중'을 예고했다. 댄스를 위해 학원도 찾아다녔다는 김호중은 "학원에 갔는데 1시간 안에 포기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호중은 팬들을 위한 '깜짝 스포'도 공개했다. 김호중은 "역대급 게스트와의 듀엣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신곡 무대도 이번 단독쇼를 통해 첫 공개를 예고했다. 김호중은 한가위 소원으로 "아리스 옆에서 오래도록 노래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오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