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지민, 극강의 관능×몽환미 섹시화보 트위터 大강타…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윤준호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극강의 섹시 화보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강타하며 무더운 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지난 6월 위버스 인터뷰를 통해 1차로 공개됐던 지민의 섹시 화보가 15일 밤 위버스 머치박스8 인터뷰 포토북에서 최고의 관능미를 뿜어내는 다채로운 컷으로 최종 공개돼 전세계 팬들을 대혼란에 빠트리며 환호성을 지르게했다.

해당 화보에는 이너없이 명품 생로랑의 자켓을 착용, 타고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운동과 춤으로 다져진 지민의 탄탄한 가슴 근육과 복근이 선명히 드러나, 파격적이면서도 ‘날 것 그대로’이자 극강의 섹시미를 뿜어내며 온라인을 열광시켰다.

포마드 헤어 스타일의 지민은, 서구적 남성미가 돋보이는 페이스 라인을 자랑하며 이마부터 자연스러운 콧 대, 날렵한 오각형 턱선까지 이어지는 '명품 라인'을 완성하는 환상적 옆모습과 선이 굵은 마성의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이며, 화보속에 빨려들듯 분위기를 압도했다.

도시 전경이 비추는 창가에서 한쪽 팔을 들어 창에 팔꿈치를 기댄채 부드럽고 유연한 손을 입술에 살포시 대고 반대쪽 팔은 바지 주머니에 넣어 무심하지만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황금빛 테두리로 장식이 되어있는 흰 욕조에 잘 발달된 가슴 근육을 드러낸채 양 손은 앞으로 가지런 모은 채 앉은 지민의 모습은 숨 막힐 듯한 관능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크고 긴 무쌍의 지민의 눈에서 뿜어나오는 그윽하면서도 깊고 강렬한 눈빛은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혹시키기에 충분했다.

이에 ‘날 것 그대로의 화보에 가슴이 뛴다’, ‘섹시 핫 바디 화보에 잠은 다 잤네’, ‘고화질 영상 풀어주세요’, ‘다채로운 화보집이 시급함’, ‘열린 가슴회', '섹시 근육에 정신이 혼미할 지경’, ‘소년미 머금은 얼굴에 섹시 바디, 극강의 몽환미까지 다죽었어’, ‘격하게 갖고 싶다 화보집’ 등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이 이어졌고, 이는 전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를 강타했다.

단숨에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키워드 ‘PARK JIMIN’이 트렌딩 되었으며, 미국에서도 ‘PARK JIMIN’이 7위에 오르는등 SNS를 강타하며 폭발적 화제였다.

이에, 외신들도 신속히 보도했다.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을 비롯해 월드뮤직어워즈,아랍권에서 세계 유명인사들의 뉴스와 최신정보를 제공하는 영향력 '샐럽스 애러빅', 'Clout News', ‘Spin or Bin Music’, ‘Essilor’, ‘Pop Base’, ‘News’, News19Showsha’등이 소식을 앞다퉈 전하며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다.

앞서 지민은 ‘섹시한 가슴 근육으로 여름을 뜨겁게 달구는 남자 연예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현직 헬스트레이너도 인정하는 슬림하고 탄탄한 '퍼펙트 아이돌 몸매'의 소유자 지민(BTS)은 데뷔 10년이 지난 현재까지 탄탄하고 슬림한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며 꾸준히 관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자기관리의 끝판왕'이자 '최고의 아이돌'로 불리며 한 여름 뜨거운 태양만큼 섹시한 화보 대방출로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