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어나더 레코드: 이제훈', 오늘(18일) 공개…'배우·인간' 이제훈의 이야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제공=seezn(시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이 베일을 벗는다.

18일 seezn에 따르면 이날 '어나더 레코드: 이제훈'이 공개된다. 시즌에서 독점 공개되는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배우의 리얼한 모습과 영화적 엉뚱한 상상을 오가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이제훈의 이야기와 그의 상상이 픽션이 되는 과정이 흥미롭게 펼쳐질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시네마틱 리얼 다큐의 색다른 매력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수많은 선택이 모여 지금을 이룬 배우 이제훈이 특별한 지인들을 만난다. 이들은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했던 시절부터 두려움을 용기로 바꾼 용감했던 신인 이제훈, 연기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현재의 이야기를 나눈다.

'파수꾼' 흥행의 주역 배우 박정민과 감독 윤성현, 이제훈의 첫 연출작인 '언프레임드'의 '블루 해피니스'에 출연한 이동휘가 함께 한다. 또한 그의 데뷔작인 '진실, 리트머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후 현재는 콘텐츠 제작사 하드컷까지 동행하고 있는 양경모 감독과 김유경 대표가 인간 이제훈을 말한다.

텐아시아

/사진제공=seezn(시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가지 않은 길, 잊고 있던 꿈, 바라는 미래에 대한 그의 상상이 픽션으로 펼쳐진다.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평범한 직장인이 되지 않았을까 고민해보고 좋아하는 음악을 하는 피아노 연주자가 되지 않았을까 상상해본다. 이를 위해 음악감독 모그, 나래와 음악 이야기를 나누고, 다큐멘터리 속에 특별한 픽션이 담기며 흥미를 자극할 예정이다.

#윤단비 감독이 담을 이제훈의 기록

충무로가 주목하는 감독 윤단비 감독이 '어나더 레코드: 이제훈' 연출을 맡았다. 섬세한 연출력의 윤단비 감독은 첫 장편 영화인 '남매의 여름밤'으로 관객과 평단을 모두 사로잡았다. '남매의 여름밤'은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4관왕,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 제20회 디렉터스컷 올해의 비전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작품.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상상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를 위한 이야기다. 윤단비 감독은 이제훈에게 특별한 지문을 제시하고, 이제훈이 지문에 따라 리얼과 픽션을 오가며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사람에 대한 깊이 있는 고찰과 따스한 시선을 가진 윤단비 감독이 담을 이제훈의 기록이 기대를 모은다.

#이제훈의 진면목을 발견하는 시간

'어나더 레코드 : 이제훈'은 꿈을 위해 용기 있는 도전을 했던 배우 이제훈의 출발점을 돌아본다. 또한 틀을 깨는 연기와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과 공감대를 이루려고 노력하는 그의 속 깊은 이야기도 공개된다.

새로운 일들을 상상하고 실행하며, 난제들을 해결해나가는 삶을 살아가고 싶다는 인간 이제훈의 이야기도 담긴다.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새로운 연기를 보여주려는 배우이자 인간 이제훈을 만날 수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