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콘서트, VOD로 만난다...21일 티빙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안방 1열에서 만나는 '아임 히어로'

더팩트

티빙이 임영웅 서울 콘서트 마지막 날을 VOD로 공개한다. /티빙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또 하나의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티빙(TVING)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8일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실황이 담긴 VOD가 오는 21일 티빙을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VOD는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 마지막 날인 지난 14일의 현장을 담은 것으로, 당시의 감동과 여운을 다시 한번 선사할 전망이다.

임영웅 콘서트는 지역별 티켓 오픈과 함께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고양부터 대구까지 이어진 지방 공연을 호평 속에 마무리한 바 있다. 임영웅은 발라드뿐 아니라 댄스와 힙합, 트로트, 포크 등 다채로운 무대로 전 세대를 사로잡았다.

앞서 티빙은 지난 14일 서울 마지막 공연 생중계를 진행하며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어 VOD를 독점 공개하며 식지 않는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티빙 관계자는 "임영웅은 팬들이 공연을 두고두고 기억하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콘서트 VOD 공개를 결정했다. 10대부터 100세까지 빠져들게 한 임영웅의 레전드 무대를 티빙에서 시청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임영웅은 VOD 서비스와 함께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10일과 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앙코르 공연을 개최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