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황희찬, 울버햄프턴 단독 3층 주택 으리으리…자기애 가득 (나혼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원더러스 FC 황희찬이 ‘나 혼자 산다’ 뉴 무지개 회원으로 등장,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와 함께 영국 라이프를 공개한다.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카타르 월드컵 D-100 특집’으로 마련,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황희찬의 싱글 라이프를 담는다.

황희찬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이자, 대한민국의 14호 프리미어리거다. 저돌적인 드리블, 폭발적인 플레이 때문에 ‘코리안 황소’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사랑받고 있다.

지난 6월 A매치 칠레전에서 골을 기록, 백일도 안 남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선수로 꼽힌다.

황희찬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영국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영국살이 2년 차에 접어든 ‘영국러’의 일상부터 한 치의 망설임 없는 '모닝 루틴', 프리미어리그 구단 선수로 훈련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나 혼자 산다’ 방송 후 인터넷에 공개된 황희찬 편 예고 영상은 사흘 만에 백만 뷰를 돌파했다.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영국 울버햄프턴의 평화로운 분위기와 어우러진 황희찬의 단독 3층 주택 ‘희찬 하우스'를 공개한다. ‘희찬 하우스’는 나 혼자 사는 주인 황희찬을 위한 공간부터 가족들이 그를 보기 위해 영국을 찾았을 때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방까지 마련돼있다.

집안 곳곳에서 황희찬의 깔끔함과 정리 정돈에 철저한 면모가 드러났다. 자기애(?)가 넘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인상을 남기며 전현무와의 평행이론을 연상하게 한다.

이날 공개한 황희찬의 유일한 취미는 다름 아닌 패션 아이템 수집이다. 축구계 패션 피플 '패션 황' 황희찬의 드레스룸이 공개되는데, 이때 ‘트민남’ 전현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관전 포인트다.

황희찬은 집 앞에 바리바리 쌓인 택배를 ‘언박싱’하며 ‘신발 유니버스’를 꾸민다.

‘코리안 황소’ 황희찬의 영국 라이프는 오는 1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