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광수 대표, 힙한 아이돌로 변신…BAE173과 '대시' 챌린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BAE173 틱톡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김광수 대표가 그룹 BAE173과 깜짝 챌린지를 선사했다.

18일 BAE173 공식 틱톡 계정에는 '한결, 도현이의 챌린지 요청에 응답하라 김광수 회장님과 함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한결이 뒤돌아 있는 한 멤버를 향해 "도현아, 똑바로 연습해라"고 말했고, 이때 도현이 다른 문에서 "햄버거 사왔다"며 등장했다. 이에 한결은 깜짝 놀라며 "그럼 얘 누구야?"라고 하자, 고개를 돌리며 정체를 공개한 모습이 담겼다.

해당 멤버는 바로 BAE173의 소속사 대표 김광수였던 것. 김광수 대표는 "나야"라며 웃었고, 한결과 도현은 "광수 회장님?"이라며 입을 틀어막았다. 이후 세 사람은 함께 신곡 '대시'(DaSH) 춤을 추며 챌린지 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김광수 대표는 고글에 박시한 티셔츠를 입고, 목걸이를 착용하며 힙한 이미지로 변신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는 BA3173 멤버들의 요청에 김광수 대표가 응답한 것이다. 앞서 BAE173은 컴백을 앞두고 진행한 인터뷰에서 김광수 대표에 '대시' 챌린지 동참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광수 대표는 SG워너비, 씨야, 다비치, 티아라, 다이아 등 스타 가수들을 배출한 제작자로, 현재 MBK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BAE173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의 총괄프로듀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