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베일 벗는 '천원짜리 변호사'…PD "남궁민 없었으면 무너졌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인턴기자] "남궁민 없으면 진작 무너졌을 것"

'천원짜리 변호사'의 김재현 PD가 남궁민을 포함한 배우들에 대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23일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의 김재현 PD는 "남궁민의 어깨와 등이 없었으면 나는 진작 무너졌을 것이다"라며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재현 PD는 "남궁민은 함께 일하는 사람들의 기분이나 태도를 참 섬세하게 살피면서도 자기주장에 확신이 있다"라며 "의견 충돌이 난 적도 있지만 즐거웠다. 작품에 대해 같이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는 게 든든하다"라고 칭찬했다.

김지은에 대해서도 남궁민의 추천으로 맥주를 마시다 캐스팅했다는 비화를 밝히면서 "술 먹고 하는 결정은 모 아니면 도인 법인데, 이번 결정은 모 중에도 최고의 모"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어 "주정뱅이 연기상 같은 게 있었으면 올해는 김지은이 떼어 놓은 당상"이라며 김지은이 펼칠 연기에 기대감을 심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재현 PD는 '천원짜리 변호사'를 '김밥 같은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누구든 당길 때 쉽게 찾아가 먹을 수 있는 김밥이나 라면 같은 드라마다"라며 '천원짜리 변호사'에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마지막으로 거대한 사건이나 음모 보다는 톡톡 튀는 여러 인물이 사건에 휘말리며 변해가는 모습이 '천원짜리 변호사'의 관전 포인트라고 밝히며 "어린 시절 마음에 품었던 희망과 용기, 사랑과 정의처럼 우리가 쉽게 잊고 사는 가치들을 드라마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스토브리그' 이후 2년 만의 남궁민 복귀작으로 주목받은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적지만 실력은 최고인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남궁민)이 '빽' 없는 의뢰인 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돼주는 변호 활극이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이날 오후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