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스포츠타임] 체코 원정 떠나는 'WC 상대' 포르투갈… 대한민국은 관심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성철 영상기자·장하준 기자] 대한민국의 월드컵 상대 포르투갈이 체코 원정을 떠납니다.

오는 25일 체코 시노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체코와 포르투갈의 네이션스 리그 리그 A 2조 5차전. 대한민국과 월드컵에서 만날 포르투갈의 경기이기에 국내 팬들은 이 경기를 주목하고 있는데요.

포르투갈은 이번 경기를 위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롯, 브루노 페르난데스, 후뱅 디아스 등의 최정예 멤버를 소집했습니다. 역시나 내로라하는 선수들이 즐비한 라인업인데요.

현재 스페인에 이어 2조 2위를 달리고 있는 포르투갈은 조 1위 탈환을 노리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3번의 체코전에서 모두 승리하며 체코에 강한 모습을 보였던 포르투갈. 하지만 가장 최근 경기였던 지난 6월 스위스전에 0대1 패배를 당하며 무패 행진이 끊기고 말았는데요. 과연 포르투갈이 9월에는 다시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한편 홈팀 체코는 현재 1승 1무 2패로 조 3위에 위치해있는데요. 포르투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력상 열세에 놓여 있지만, 최근 6번의 홈경기에서 3승 3무를 거두며 유독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체코. 과연 포르투갈을 상대로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체코와 포르투갈의 네이션스 리그 5차전은 25일 새벽 3시 45분,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생중계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