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새신랑' 이기우, 제주도 야외결혼식 공개…반려견과 함께 '신랑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이기우가 제주도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24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기우는 다음날 자신의 SNS 스토리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반려견 테디와 함께 신랑입장을 하고 있는 이기우의 모습이 담겼다.

그림같은 야외 결혼식장과 하얀 꽃으로 꾸며진 잔디밫, 환하게 웃고있는 훤칠한 신랑 이기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기우는 신랑신부 이모티콘에 "레츠 고"라고 멘트를 덧붙였다.

앞서 이기우는 장문의 손편지를 통해 결혼 사실을 알렸다. 그는 예비시눕에 대해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람을 찾을 줄 아는 사람"이라며 "약자를 마주하면 스스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이라고 언급했다.

이기우는 이어 "서로 존중하고 서로의 배울 점들을 찾아 함께 걷다 보니 앞으로의 인생을 이 사람과 함께 걷고 싶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고 저에게 더 큰 삶의 목표를 갖게 해준 이 사람과 함께 가정을 이뤄보려 한다"라며 "저희가 행복한 모습으로 세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가정을 이룰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린다.. 저는 늘 그랬듯 여러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하며 더 성장한 모습으로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다짐한 바 있다.

이기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으로 데뷔, '품위 있는 그녀', '에이틴 어게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사랑받았다.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