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천원짜리 변호사' 김지은, 남궁민에 안 밀린다…통통 튀는 매력 과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지은 씨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김재현, 신중훈/제작 스튜디오S)에서 김지은 씨는 스펙은 화려하고 미래는 찬란한 법조 꿈나무 '백마리'로 첫 등장 했다.

백마리는 천지훈(남궁민 분)과 격렬하게 대립을 펼쳤다. 절도 미수사건 상대편 변호사로 만난 지훈의 반박에 단 한 발도 물러서지 않는 당찬 면모로 이목을 이끈 백마리. 그는 시보라고 지칭하는 지훈에게 "시보가 아니라 검사로 법정에 설 겁니다. 지금부터는 상대 측 검사로 대해주세요"라며 물러서지 않는 카리스마로 극의 흥미를 돋웠다.

이후 백마리는 검사 시보 생활을 마무리하고, 변호사 시보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그는 당연히 할아버지가 대표 변호사로 있는 대형 로펌 '백'으로 갔지만, 다른 사무실로 보내지며 천지훈과 재회했다. 백마리는 시보 자리를 두고 약 올리는 지훈과 설전을 펼치며 티키타카를 보여주고, 얼떨결에 첫 사건을 받게 되는 등 몰아치는 상황들 앞에서 물러서지 않고 정면 돌파하는 면모로 솔직 당당한 캐릭터 매력을 배가 시켰다.

이처럼 김지은 씨는 전작에서 진중했던 캐릭터가 생각나지 않을 만큼 통통 튀는 당찬 '백마리'로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뿐만 아니라 컬러풀 한 의상 만큼 그의 화려한 변신은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가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으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SBS '천원짜리 변호사' 영상 캡처]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