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도로 한가운데서 잠들어…영화배우 곽도원 음주운전 적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주서부경찰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

노컷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 영화배우 곽도원(49‧본명 곽병규)이 음주운전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다.

제주서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곽도원을 입건했다고 25일 밝혔다. 그는 이날 오전 5시쯤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어음초등학교 인근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SUV차량을 몬 혐의다.

'도로 한가운데 세워진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차 안에서 잠을 자는 그를 깨워 음주 측정을 했다. 그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면허취소 수치(0.08%) 이상이었다.

곽도원의 차가 멈춰선 곳은 왕복 2차로 중 한 차로로 하마터면 사고로 이어질 뻔 했다.

그는 경찰 조사에서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에서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까지 차를 운전해 이동했다고 진술했다. 곽도원이 음주 상태로 대략 10㎞가량 차를 몬 것으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단순 음주운전으로 보고 조만간 그를 불러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지난 1992년에 데뷔한 곽도원은 영화 '국제수사(2020)' '강철비2:정상회담(2020)' '남산의 부장들(2020)' '아수라(2016)' 등에 출연했다. 특히 '변호인(2013)'으로 천만관객 배우이기도 하다.

제주에 이주해 살고 있는 그는 지난 2018년 제주도 홍보대사로 활동하기도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